본문 바로가기
화제 인물 & 프로

불타는 트롯맨 우승 후보 황영웅! 폭행 의혹 문신 사진 전말이 뭔데?!

by NarrYarr 2023. 2. 23.

황영웅은 '불타는 트롯맨' 유력한 우승 후보입니다. 2월 21일 방송된 준결승 무대에서는 14명 중 당당히 1위로 결승 무대에 진출했습니다. 뛰어난 가창력에 외모까지 준수해서 최근 4050 세대에서는 가장 뜨거운 인물 중 하나입니다. 

 

 

그런데 황영웅이 폭행 전과 의혹에 휩싸였습니다. 2월 22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이진호'에서는 생일날 황영웅에게 폭행당했다는 피해자 A씨의 사연을 보도했습니다. 어떤 내용인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A씨가 밝힌 폭행 내용

 

"폭행은 내 생일날 이뤄졌다. 술을 싫어하는 모임과 술을 좋아하는 모임이 나뉘어서 놀기로 했다. 나는 술을 안마시는 모임에 가려고 했는데 황영웅과 말다툼이 있었다. 내가 다른 방향을 보고 있을 때 갑자기 주먹이 날라왔다"

 

 

"주먹에 맞고 쓰러졌더니 황영웅이 발로 얼굴을 찼다. 친구들은 황영웅을 말렸고 경찰까지 출동했다. 일방적으로 폭행했지만 쌍방 폭행을 주장하더라. 황영웅을 상해 혐의로 고소했는데, 황영웅 역시 나를 맞고소했다."

 

 

"황영웅과 그의 어머니는 당시 함께 있었던 친구들을 찾아가서 회유하는 식으로 행동했다. 하지만 황영웅이 나를 고소한 건은 검찰 송치가 되지 않았다"

 

 

"지금까지 후유증을 앓고 있다. 치아가 들어간 상태고 치열이 뒤틀리다 보니 옆에 있던 것도 전부 틀어졌다. 양치하다 보면 스트레스를 받는다"

 


"검찰의 권유로 결국 합의가 진행됐고 치료비를 포함해 300만 원을 받았다. 이번 설날에 황영웅이 어떤 프로그램에 출연하는지 알게됐다. 황영웅은 사람들로부터 응원 받을 자격이 없다"

 

황영웅 폭행을 제보하는 유튜브 영상 사진
황영웅 폭행 폭로 영상 링크

 

 

폭행이 사실이라면 피해자에게는 정말 끔찍한 기억일 것이고, 당연히 황영웅은 비판받아 마땅합니다. 다만, 이번 의혹이 관련 사진이나 영상없이 오로지 피해자 A씨의 주장만으로 제기됐기 때문에, 아직은 무조건 사실이라고 단정 짓기는 아직 어렵습니다.

 

 

사실 여부가 좀 더 파악될 때까지는 무조건적인 비난은 아직 자제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불타는 트롯맨' 제작진도 현재 사실 여부를 파악 중인 단계라고 합니다.

 

 

이진호는 이번 영상의 마지막에서 황영웅에 대한 추가적인 제보가 더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관련 자료를 검토한 후 추가 제보에 대한 영상을 다시 공개하겠다고 안내했습니다.

 

'불타는 트롯맨'의 가장 유력한 우승 후보 황영웅
불타는트롯맨 우승후보 황영웅

 

2) 다른 과거 의혹 : 이레즈미 문신 

 

황영웅 문신 사진
인터넷에 공개된 황영웅 문신 사진

 

황영웅의 과거 의혹은 이번이 처음은 아닙니다. 인터넷에 민소매 나시를 입고 있는 황영웅의 한 과거 사진이 공개됐는데, 양팔에 이레즈미 문신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사실 요즘 시대 문신은 전혀 문제가 되지 않지 않습니다. 많은 인기 연예인이 당당하게 문신을 공개하고 활동하며, 특히 젊은 세대는 남녀를 가리지 않고 많은 사람이 문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만, 논란이 된 이유는 바로 그가 한 문신이 바로 이레즈미 문신이기 때문입니다.

 

모두 같은 이레즈미 문신을 한 조폭 사진
이레즈미 문신을 한 조폭들

 

일본풍 스타일 문신인 이레즈미 문신은 영화 속 조폭과 건달에게서 쉽게 볼 수 있는 문신입니다. 일본의 야쿠자 조직, 중화권의 삼합회 조직에서는 요즘도 많이 새기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국의 경우 건달, 조폭을 동경하는 소위 일진 학생들이 학창 시절 가장 많이 하는 문신이기도 합니다. 이렇게 이레즈미 문신이 가지는 안 좋은 이미지가 있다 보니, 인터넷에서는 황영웅이 과거 불량한 생활을 한 것 아니냐는 의혹들이 다수 제기됐었습니다.

 

 

3) 환상적이었던 준결승 무대

 

황영웅 준결승 순위 발표 사진
준결승에서 1위를 차지한 황영웅

 

앞서 언급한 것처럼, 황영웅은 현재 '불타는 트롯맨'의 가장 유력한 우승 후보입니다. 결승에 진출자 8명을 뽑는 준결승 무대에서도 압도적인 무대를 선보이며 1위에 올랐습니다.

 

 

황영웅이 준결승에서 선보인 무대는 바로 남진의 '영원한 내사랑' 이었습니다. 가사가 전하는 애틋하고 미안한 감정을 완벽하게 전달했고, 단점으로 언급되던 저음 목소리도 완벽하게 보완했습니다. 무대를 마치자 연예인 대표단은 만점에 가까운 384점(390점 만점)을 줬고, 원곡자 남진은 크게 감동했다며 황영웅을 여러 차례 극찬했습니다.

 

황영웅 불타는 트롯 준결승 영상 사진
황영웅 준결승 무대 영상 링크

 

댓글